· 맛, 성분, 패키지 등이 타깃인 25~35세 여성 니즈에 부합한 결과
· ~8/2, 펀딩 기간 구매 시 50% 이상 할인 혜택 및 전용 보틀 증정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이 와디즈 펀딩에 론칭된 지 2일 만에 역대 단백질쉐이크 브랜드 중 펀딩금액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27일 기준 펀딩금액은 1억 원을 넘어섰다.
앳홈은 프로티원이 2021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통해온 기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타깃을 25~35세 여성으로 새롭게 설정하고 맛과 성분, 패키지를 타깃 맞춤형으로 완전히 변경, 출시한 것을 이번 펀딩 성과의 주요한 원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맛은 기존 녹차맛, 곡물맛 외에 흑임자맛과 초코맛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당류는 1g 미만으로 최소화하고 원재료의 맛과 풍미를 살려 최적의 맛을 완성했다. 성분 또한 주원료인 단백질 외에 부원료를 ▲피부 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피쉬콜라겐·엘라스틴 ▲소화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푸룬·유산균·차전자피 ▲머릿결 케어를 위한 비오틴 등 다양하게 추가해 구성했다.
이번 펀딩은 이달 24일 오픈했으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기간에 구매할 경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50% 이상의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과 프로티원 전용 보틀을 제공한다.
이명현 앳홈 프로티원 BM은 “이번 고객 분들의 높은 호응을 보며 25~35세 여성 분들이 맛과 성분,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한 맞춤형 단백질 브랜드를 얼마나 기다려 왔는지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이라는 프로티원의 비전처럼 제품으로 만족을 드리는 것은 물론, 고객 분들이 진정한 나를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